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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 아파트 생활권(生活圈)이 교통(交通)으로 엮이면서 서울에서 인천(仁川)으로 향(向)하는 사람들이 증가(增加)하였습니다. 이는 침체(沈滯) 국면(局面) 속에서도 여전히(如前히) 떨어질 줄 모르는 집값 부담(負擔)에 따른 탈(脫)서울 행렬(行列)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인데, 이러한 기조(基調)에 따라 인천(仁川)은 지속적(持續的)으로 청년(靑年) 인구(人口) 순유입(純流入)이 이루어졌고 고용률(雇傭率) 또한 견조(堅調)한 흐름을 보입니다. 오늘은 이처럼 경제(經濟) 동향(動向)의 청신호(靑信號)를 이어가는 인천(仁川)에 분(分).양(量)되는 e편(便)한세상 제물포역 park메종을 살펴보겠습니다.먼저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 단(單)/지 위치(位置)는 인천광역시(仁川廣域市) 미추홀구(彌鄒忽區) 숭의동 18번지(番地) 일대(一帶)로 27,691.60 제곱미터 대지(大地) 위에 지하(地下) 3층(層)부터 지상(地上) 29층(層) 높이로 이어지는 건물(建物) 6개(個) 동(洞), 총(總) 736세대(世帶)로 구성(構成)됩니다. 특히(特히) 건폐율(建蔽率)과 용적률(容積率)을 각각(各各) 14.14%와 244.52%를 적용(適用)하였는데, 이를 통하여 남향(南向) 위주(爲主)의 넉넉한 동(桐) 간(間) 거리와 지상(地上)에는 차(車) 없는 A.P.T를 조성(造成)을 하여 쾌적성(快適性)을 높였습니다.동시에 모든 차량(車輛) 지하화(地下化)는 안전성(安全性)을 높이는 데 일조(一助)하였는데요. 즉(卽), 지상부(地上部)에 조성(造成)이 되는 맘스테이션을 통하여 어린 자녀(子女)들의 등하교(謄下校) 및 등하원(下院)이 원활하고, 일부(一部) 택배(宅配) 차량(車輛)은 지하(地下) 2~3층(層)으로 진입(進入)이 가능(可能)토록 하였습니다. 아울러 공동주택(共同住宅) 선택(選擇)에 중요(重要)한 요소(要素)로 떠오른 community 시설(施設)은 실내(室內)골프연습장(演習場)과 fitnesscentar, GXroom, 샤워실(샤워室), 라운지 cafe 등(等) 다채롭게 고안(考案)하였습니다.
주택형(住宅型)은 전용면적(專用面積) 기준(基準)으로 39, 59 제곱미터, 74 제곱미터, 84 제곱미터 네 가지 평형(坪型)으로 구성(構成)되고요. 이중(二重) 59와 74는 A와 B 두 가지 type으로 나누었습니다. 높은 비중(比重)을 차지하는 type은 59A로 총(總) 47.4%가 배정(配定)되는데, 이는 미추홀구(彌鄒忽區)에서 선호도(選好度)가 높은 평형대(坪型臺)랍니다.게다가 4Bay 평면(平面) 구성(構成)으로 효율적(效率的)인 서비스 면적(面積)까지 확보(確保)하였으며, 상대적(相對的)으로 여유(餘裕)로운 수납공간(受納空間) 등(等) 넓은 실사용(實使用) 면적(面積)을 체감(體感)합니다. 실제(實際) 유사(類似)한 전용(專用)을 가진 A.P.T보다 실사용(實使用) 면적(面積)이 여유롭습니다.해당 지역(地域) 미추홀(彌鄒忽)구는 송도(松島)와 청라(靑羅), 검단(黔丹)을 잇는 미래(未來) 성장축(成長軸)과 원도심(原都心)~부평을(富平乙) 잇는 도시(都市) 재생(再生) 축의(祝儀) 연계중심(連繫中心) 입지(立地)로 발전(發展) 가능성(可能性)을 높게 평가(評價)받습니다. 이러한 원인(原因)에는 주변(周邊)에 산단(産團)이 즐비(櫛比)해 개발(開發)이 지속적(持續的)으로 이뤄지고 그에 따른 주택(住宅) 수요(需要)도 자연스레(自然스레) 늘었는데요. 통계(統計) 자료(資料)에 따르면 지난 2013년(年) 171,342가구(家口)에서 2023년(年) 올해 기준(基準)196,206가구(家口)로 꾸준히 증가(增加)하였습니다.
이처럼 사람이 모이면 그만큼 편의(便宜) 인프라와 기반(基盤) 시설(施設) 확충(擴充)도 이루어지는데요. 우선(于先) 하나로 공판장(共販場)이 차(車)로 약(約) 3분(分), 홈플러스 인천숭의점(仁川崇義點)이 약(約) 7분(分) 남짓 거리(距離)에 소재(所在)하였고, 그 외(外) 도보(徒步) 2분가량(分假量) 떨어진 제물포시장(濟物浦市場)을 비롯한 용현(用賢)·용남시장(傭男市長) 등(等) 여러 여러 다양한 재래시장(在來市場)이 즐비(櫛比)합니다.최근 황사(黃沙)와 미세(微細)먼지 등(等) 건강(健康)을 위협(威脅)하는 환경적(環境的) 요인(要因)으로 인해 쾌적(快適)한 주거환경(住居環境)의 중요성(重要性)이 대두(擡頭)되는 가운데, 사업지(事業地) 앞에는 33만(萬) 2694 제곱미터 규모(規模)의 수봉공원(收捧公園)이 위치(位置)하였는데요. 이러한 공원(公園)은 실제(實際) 미세(微細)먼지 저감(低減)은 물론(勿論)이고이고 온도(溫度) 등(等)에 따른 쾌적(快適)함에서 두각(頭角)을 나타냈는데 그만큼 선호(選好)는 계속(繼續) 이어질 전망(展望)이며, 무엇보다 현충탑(顯忠塔), 팔각정(八角亭), 인공폭포(人工瀑布), 수봉도서관(收捧圖書館), 체육시설(體育施設)이 공원(公園) 내(內) 함께 자리하여 여가(餘暇)와 힐링을 보내기에 용이(容易)합니다.자녀를 둔 가정(家庭)에서는 교육(敎育) 여건(與件)도 간과(看過)할 수 없는 요소(要素)인데요. 하나씩 살펴보면 도보(徒步) 통학(通學) 거리(距離)의 숭의초(崇義初), 용정초(龍正初)와 더불어 인천(仁川)남중, 선화여중(宣化女中), 인화여중, 선인중(船人中) 같은 특목고(特目高) 진학률(進學率)이 높은 중학교(中學校)와 선인고, 인화여고(女高), 인천소방고(仁川消防高) 등(等) 각급(各級) 학군(學群)이 모두 반경(半頃) 1킬로미터 이내(以內)에 소재(所在)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자녀(子女) 교육(敎育) 문제(問題)로 매번(每番) 집을 옮겨야 되는 번거로움과 걱정을 덜었습니다.
교통(交通) 환경(環境)으로는 이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 아파트이라는 단(單)/지명(地名)에서 짐작(斟酌)했듯이 현재(現在) 1호선(號線) 경인선(京仁線) 제물포역이 약(約) 535m 거리로 인접(隣接)하고요. 수인분당선(囚人盆唐線) 숭의역도(崇義力道) 접근(接近)이 수월한 이유(理由)로 더블역세권(驛勢圈) 입지(立地)로 평가(評價)받습니다. 차량(車輛) 이용(利用) 시(時)에도 북측(北側)과 남측(南側)의 경인로 및 인천대로(仁川大路)와 그 외(外) 제(第)2경인고속도로(京仁高速道路), 수도권(首都圈) 제(第)2순환고속도로(循環高速道路) 등(等)이 있어 광명(光明)과 판교(板橋), 김포(金浦) 및 파주(坡州)를 향(向)한 이동(移動)이 편리(便利)합니다.특히 돋보이는 교통망(交通網)은 오는 2030년(年) 개통(開通)을 목표(目標)로 한 GTX-B 노선(路線)인데요. 향후(向後) 완공(完工) 시(時) 서울역(서울驛)까지 약(約) 26분대(分臺), 남양주(南楊州) 마석역까지 약(約) 50분대(分臺)에 주파(走破)하여 인천(仁川) 원도심(原都心) 환경(環境)을 개선(改善)하고 지역(地域) 균형발전(均衡發展)을 도모(圖謀)하는 일종(一種)의 교통혁명(交通革命)이라는 수식어(修飾語)가 따릅니다. 이 밖에도 인천발(仁川發) KTX 직결(直結) 사업(事業)과 인천(仁川)2호선(號線) 고양(高陽) 연장선(延長線) 사업(事業)도 진행(進行)돼 접근성(接近性)은 더욱 개선(改善)될 전망(展望)입니다.이러한 이동(移動) 체계(體系) 구축(構築)뿐만 아니라, 대형(大型) 개발(開發) 호재(好材)로 평가(評價)받는 인천(仁川)뮤지엄park 건립(建立)도 계획(計劃)되었는데요. 이는 41,812 제곱미터 규모(規模)로 오는 2027년(年) 완공(完工)될 예정(豫定)이며, 서울 코엑스의 1.5배(倍) 규모(規模)에 인천시립(仁川市立) 미술관(美術館), 인천시립(仁川市立) 박물관(博物館) 등(等) 복합문화공간(複合文化空間)이 조성(造成)됩니다.e편한세상 제물포역 park메종은 이처럼 단(單)/지 자체적(自體的)인 상품성(商品性)은 물론(勿論)이고이고 입지적(立地的)으로 여러 여러 다양한 장점(長點)을 지녔는데요. 따라서 입주민(入住民)들의 정주성(定住性)이 높을 것으로 판단(判斷)되며, 특히(特히) 여러 개발(開發) 호재(好材)로 인한 높은 미래가치(未來價値)까지 품었으니 실사(實査)를 통하여 하나씩 점검(點檢)해 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