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역 헤리움 센트럴 오피스텔 홍보관에서는 여러분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정부정책방침에 의해 안전한 진행을 위해 최선에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을 원하시면 미리 예약을 하신후 내방을 당부 드립니다. 그냥 오시면 관함에 제약이 있을수 있으니 참조 하셨어 편리한 진행을 되시기 바랍니다. 아래 온라인상담예약 신청을 하시면 더욱 편리한 진행이 가능하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온라인상담예약 바로가기~~~
동탄역 헤리움 관심고객등록
상담문의를 남겨주시면 바로 휴대폰으로 답변해 드리며 홍보관 주소를 즉시 보내드립니다.
form.office.naver.com
동탄역 헤리움 센트럴 오피스텔 전통적(傳統的)으로 부동산(不動産)에 이목(耳目)을 보인다고 합(合)니다고 한다고 합니다면, 보통적(普通的)으로는 여러 물건지(物件地) 중(中)에서도 A.P.T를 선정(選定)하시는 것이 통례(通例)였습니다. 그러나 다주택자(多住宅者) 대상(對象)의 규제(規制)가 거세지고, 시세(時勢)가 뛰기 시작(始作)하면서 신규(新規) 진입(進入)을 하기에는 많이 부담스러워진 것이 사실(事實)입니다. 이에 따라 굉장(宏壯)한 분들께서 차선책(次善策)으로 A.P.T를 대체(代替)하는 거주(居住) 상품(商品)으로 새롭게 집중(集中)받기 시작(始作)한 off아이씨etel을 선정(選定)하고 계십니다. 소형(小型) 가구(家口)가 상승(上昇)하면서 굳이 예전과 같이 넓은 평형대(坪型臺)의 집을 고집(固執)할 필요(必要)가 없어진 것도 한 몫을 하는 것으로 분석(分析)됩니다. 비단(緋緞) 임차(賃借) 목적(目的)만으로가 아니라 실수요자(實需要者)들까지도 A.P.T를 매입(買入)할 수가 없어지자, 실거주(實居住)를 하기 위해서 off아이씨etel을 찾는 경우(境遇)에는가 늘었습니다. 요즘 선을 보이고 있는 동탄역 헤리움 센트럴 오피스텔 또 비슷한 이유(理由)에서 굉장(宏壯)한 이목(耳目)이 집중(集中)되고 있는 상황(狀況)입니다. 지하(地下) 4층(層)으로부터 지상(地上) 최고(最高) 10층(層)까지 총(總) 14개(個) 층(層), 3개(個) 동(棟) 450실(室)로 구성(構成)되는 해당(該當) 물건지(物件誌)의 경우(境遇)에는 제공(提供) 범위(範圍)가 적지 않은 편(便)입니다. 근접(近接)한 동탄역(東灘驛) 헤리엇 아파텔에서 제공(提供)을 하는 도합(都合) 578실(室)과 합(合)쳐 1,028실(室)의 대단/지 주상복합(住商複合) 단(單)/지를 형성(形成)하는 만큼, 대단/지 premium 시너지 효과(效果)가 발생(發生)할 것으로 기대(期待)되고 있습니다.
동탄역 헤리움 센트럴 오피스텔 대지(垈地)자리의 경우(境遇)에는 1차(次)는 오산동 1024-4, 2차(次)는 1024-5, 3차(次)는 1025번지(番地)에 자리를 잡을 계획(計劃)이니 고려(考慮)하시기 바랍니다. 저층부(底層部)에 근생시설(近生施設)을 포함(包含)하는 주상복합(住商複合) 시설(施設)로 설계(設計)될 계획(計劃)입니다. 평형대(坪型臺)에 따라 투room, 쓰리room 짜임로 설계(設計)되어 1~3인(人) 소형가구(小型家口)에서도 무리(無理) 없이 실거주가(實居住價) 가능(可能)할 것으로 여겨집니다. 전용면적(專用面積)에 따라 59, 69, 72제곱미터에 이르기까지 여러 여러 평형대(坪型臺) 중(中) 원(願)하는 unit를 선정(選定)하실 수 있으니 확인(確認)해보셔도 좋겠습니다. 근처(近處) 지역(地域)에서는 제일(第一) 대범위(代範圍) 개발(開發) 호재(好材)로 알려진 GTX-A 노선(路線) 또 동탄역 헤리움 센트럴 오피스텔과 근접(近接)한 자리에 역사(歷史) 부지(敷地)가 들어설 계획(計劃)입니다. 현재(現在) 완성(完成) 계획(計劃)일은 24년도(年度)로 알려져 있으며, 운행(運行)을 시작(始作)할 경우(境遇)에는 주요(主要) 업무지구(業務地區)인 삼성역 일대(一帶)까지 10분대(分臺) 이동(移動)이 가능(可能)해질 예상(豫想)입니다.
동탄역 헤리움 센트럴 오피스텔 직장인(職場人) 수요(需要)를 흡수(吸收)하기에 유리해지는 만큼 해당(該當) 사업지(事業地) 역시(亦是) 관계(關係) 혜택(惠澤)를 적극적(積極的)으로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여겨집니다. 해당(該當) 역사(歷史) 부지(敷地)는 향후(向後) 복합환승(複合換乘)centar를 건설(建設)하여 유동인구(流動人口) 흡수(吸收) 및 상권(商圈) 허브로의 발달(發達)을 적극적(積極的)으로 추진(推進)하는 등(等), 관계(關係) 개발(開發) 호재(好材)가 넘쳐나고 있어 집중성(集中性)이 높습니다. 경기도(京畿道) 내(內)에서는 최초(最初)로 알려진 트램 사업(事業) 건 또 승인(承認)을 받아 현재(現在) 두 개(個) 구간(區間)으로 공사(工事)를 나누어 진행(進行)하고 있습니다. 사업지(事業地) 자리는 트램 계획지(計劃地) 바로 앞에 자리를 잡고 있어 완공(完工) 이후(以後) 해당(該當) 지역(地域) 내(內) 곳곳을 손쉽게 돌아다닐 수 있을 것으로 예측(豫測)됩니다. 완성(完成)은 27년도(年度)로 예상(豫想)되고 있습니다.
동탄역 헤리움 센트럴 오피스텔 이외(以外)에도 인덕원 복선전철(複線電鐵)이 26년도(年度)에 완성(完成) 계획(計劃)이 되어 있는 등(等), 일대(一帶)에서 추진(推進)되고 있는 개발(開發) 호재(好材)는 그 사업성(事業性)이 뚜렷한 편(便)입니다. 향후(向後) 동탄역 헤리움 센트럴 오피스텔에 반영(反映)될 미래(未來) 가치(價値) 인상분(引上分)을 생각할 때, 현재(現在) 시점(時點)에서 미리 발을 담가두려고 하는 분들이 늘어나는 것도 그리 이상(異常)한 일은 아닐 것입니다. 도시(都市) 전체(全體)의 인구학적(人口學的) 관점(觀點)에서 살펴보았을 때에도 임차업(賃借業)을 생각한다고 합니다면 강점(强點)이 확실(確實)합니다. 현재(現在) 화성시는 대범위(臺範圍) 택지지구(宅地地區) 입주(入住)가 시작(始作)된 상황(狀況)입니다. 세대수(世代數), 인구수(人口數) 모두 지속적(持續的)인 상승세(上昇勢)를 보이고 있다고 하고, 사업지(事業地)가 자리한 지역(地域)은 평균(平均) 연령(年齡)이 약(約) 34세(歲)일 만큼 젊은 지역(地域)입니다.
동탄역 헤리움 센트럴 오피스텔 이 중(中) 당(黨) 사업지(事業地)의 핵심(核心) 타깃이라고 할 수 있는 1~2인(人) 가구(家口)가 약(約) 반(半) 가량(假量)의 비중(比重)을 차지합니다. 활발(活潑)한 경제생활(經濟生活)을 진행(進行)하고 있을 연령대(年齡帶)로, 소득(所得)이 탄탄하고 대개(大槪) 부동산(不動産)을 보유(保有)하고 있지 않을 연령대(年齡帶)의 배후수요(背後需要)를 터득(攄得)하고 있다고 합니다고 평(評)할 수 있습니다. 주변(周邊) 인프라 또 촘촘하게 구성(構成)되어 있습니다. 동탄역 헤리움 센트럴 오피스텔 바로 옆에는 도서관(圖書館)이 자리를 잡고 있으며, land mark급(級)으로 분류(分類)되는 이Mart 해리엇 파인즈 몰 등(等), brand 대형(大型) 쇼핑몰 또 자리해있습니다. 롯데백화점도 근접(近接)한 거리(距離)에 있어 몰세권(勢圈) premium을 터득(攄得)하고 있습니다. 리베라CC가(家) 바로 전면(前面)에 있어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평상시(平常時) 취미(趣味)를 즐기기에도 유리하고, 호수공원도(湖水公園度) 근접(近接)한 만큼 자연(自然) 친화적(親和的)인 특권(特權)을 누리기에도 충분(充分)한 조건(條件)을 형성(形成)하고 있습니다.
동탄역 헤리움 센트럴 오피스텔 off아이씨etel은 현재(現在) 주택(住宅) 수(數)에 합산(合算)이 되지만, 수분(水分).양자(兩者) 대상(對象)으로 청약통장(請約通帳) 보유(保有)를 요구(要求)하지는 않습니다. 기존(旣存) 주택(住宅)의 소유(所有) 여부(與否)와도 무관(無關)하게 분.양을 받을 수 있다고 하고, 청약통장(請約通帳)을 사용(使用)하지 않는 만큼 재당첨(再當籤) 한정(限定)에도 반영(反映)이 되지 않아 추후(追後) A.P.T 청약(請約)을 신청(申請)하시는 데에도 이상(異常)이 없습니다. 어디에 거주(居住)하시든지 무관(無關)한다고 하며, 자금조달(資金調達) 기획서(企劃書)를 제출(提出)할 필요(必要)가 없어 한결 매입(買入) 시(市)의 부담(負擔)을 더실 수 있다고 합니다는 장점(長點)이 있습니다. 위에서 살펴본 바와 같이 강점(强點)이 뚜렷한 만큼 현재(現在) 당(黨) 사업지(事業地)에 이목(耳目)을 기울이는 분들이 적지 않은 상황(狀況)입니다. 현재(現在) 시점(時點)에서만 하더라도 인프라의 발달(發達)이나 임차(賃借) 수요(需要) 터득(攄得)에 무리(無理)가 없고, 향후(向後) 개발(開發) 호재(好材)를 끼고 더욱 가치(價値)가 상향(上向) 조정(調整)될 가능성(可能性)이 높기 때문일 것입니다. 특별히(特別히) 대단/지 premium 시너지 효과(效果)가 형성(形成)이 되고, GTX-A 역사(歷史) 부지(敷地) 및 트램 계획지(計劃地)와 가깝다고 합니다는 점(點)을 생각할 때 미래(未來) 핵심(核心) 상권(商權)의 중심지(中心地)로 떠오를 가능성(可能性)을 점쳐볼 수 있겠습니다.
동탄역 헤리움 센트럴 오피스텔 현장(現場)의 열기(熱氣)가 뜨거운 만큼 이목(耳目)을 갖고 계신 분들께서는 현재(現在) 진행(進行) 중(中)인 홍보관(弘報館) 방문(訪問)을 통하여서서 디테일을 체크해보시는 쪽이 유리하겠습니다. 사전(事前)에 이목고객(耳目顧客)으로 등록시(登錄時), 여러 여러 서비스이 주어진다고 합니다고하니, 고려(考慮)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