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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림 파라곤 더밀리안 아파트 계속(繼續)된 부동산(不動産) 규제(規制) 속에서도 A.P.T 가격(價格)은 꾸준한 인상(引上) 기조(基調)를 유지(維持)해 오면서 실수요자(實需要者)들이 염원(念願)하는 내 집 마련의 꿈을 요원(遙遠)하게만 만들고 있는데요. 특별히(特別히) 서울시(서울市) 관악구의 경우(境遇)에는 주춤한 부동산(不動産) 시장(市場) 흐름 속에서도 오히려 거래량(去來量)이 상승(上昇)하면서 매수(買收)가 및 전세(傳貰)가 인상(引上) 동향(動向)이 나타나고 있습니다.오늘 살펴볼 신림 파라곤 더 밀리안 아파트은 이처럼 혼돈(混沌) 양상(樣相)의 분위기(雰圍氣) 속에서 신림동 일대(一帶)의 거주(居住) 대란(大亂)을 다소(多少)나마 해소(解消)시켜줄 것으로 기대(期待)받고 있는데요. 더욱이 지역주택조합(地域住宅組合) A.P.T로 출범(出帆)함에 따라 보통(普通) 상품(商品) 대비(對備) 합리적(合理的)인 제공(提供)가로 입주(入住) 가능(可能)하다고 합니다는 장점(長點)을 제시(提示)하고 있어 굉장(宏壯)한 집중(集中)을 받고 있습니다.
신림 파라곤 더 밀리안 아파트 서울특별시(서울特別市) 관악구 신림동 1480-1번지(番地) 일원(一圓)에 구성(構成)될 계획(計劃)인 당(黨) 사업지(事業地)는 지하(地下) 2층(層)에서 지상(地上) 25층(層)으로 이어지는 공동주택(共同住宅) 14개(個) 동(洞)에 총(總) 1,166세대(世代) 제공(提供)이 기획(企劃)된 가운데 790세대(世代) 모집(募集)을 진행(進行)하고 있는데요. 사업구역(事業區域)은 총(總) 18,030.32평(坪), 주차대수(駐車臺數)는 법정(法廷) 1,139대(臺)를 훨씬 상회(上廻)하는 1,528대(代)라는 여지(餘地)로운 공간(空間)을 터득(攄得)할 계획(計劃)이랍니다.신림 파라곤 더밀리안(吏案) 사업(事業) 계획(計劃)지가 자리하게 되는 관악구는 지나온 2020년(年) 5월(月) 표준(標準) 약(約) 50만(萬) 명(名)의 인구(人口)와 가구당(家口當) 1.83명(名)에 수준(水準)인 272,524세대(世代)가 거주(居住)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集計)되었는데요. 성비(性比)는 남성(男性) 50.18퍼센트대(對) 여성(女性) 49.82퍼센트의 비율(比率)을 보이고 있으며 특별히(特別히) 시내(市內)를 표준(標準)으로 노후(老後) A.P.T 시설(施設)이 맞아 신규(新規) 상품(商品)에 대(對)한 예전 수요(需要)와 타(他) 지역(地域)에서 유입(流入)되는 이주(移住) 수요(需要)가 넉넉할 것으로 예상(豫想)됩니다.또, 지나온 2010년(年) 이후(以後)에는 약(約) 17.54퍼센트의 인구수(人口數) 상승(上昇) 폭(幅)과 37.89퍼센트의 세대수(世代數) 상승(上昇) 추세(趨勢)를 보이는 등(等) 동반(同伴) 인상세(引上勢)를 유지(維持)하고 있는데요. 이는 현재(現在) 관악구(冠岳區) 내(內)에서 추진(推進) 중(中)인 일자리 창출(創出) 사업(事業)과 복합(複合)centar의 확충(擴充), 교육(敎育) 정책(政策) 개선(改善) 등(等)의 영향(影響)으로 부동산(不動産) 가치(價値)가 인상(引上)함에 따라 나타나는 현상(現象)으로 분석(分析)되고 있습니다.
신림 파라곤 더 밀리안 아파트 입지(立地) 환경(環境)을 살펴보면 먼저 A.P.T 단(單)/지가 밀집(密集)한 거주지역(居住地域) 내(內)에 자리 잡게 되는 만큼 녹지공간(綠地空間)과 관공서(官公署), 의료(醫療), 교육기관(敎育機關), 상업시설(商業施設) 등(等) 일상(日常) 인프라가 우수(優秀)한다고 하며, 당(黨) 사업지(事業地) 완공(完工) 이후(以後)에는 별도적(別途的)인 상권(商圈)이 형성(形成)됨에 따라 기존(旣存)에 갖춰진 일상(日常) 인프라와 더해진 광범위(廣範圍)한 일상영역(日常領域)을 자랑할 것으로 예상(豫想)되는데요.현재 반경(半頃) 1킬로미터 이내(以內)에 미성동 주민(住民)centar, 신림체육(宸臨體育)centar, 중앙시장(中央市場), 관악세무서(冠岳稅務署), 호림박물관(博物館), 서울본병원(本病院), 난곡우체국(郵遞局),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관악소방서(冠岳消防署), 미성파출소(派出所) 등(等)이 자리해 있어 보행(步行)만으로도 편리(便利)한 일상일상(日常日常)을 누릴 수 있으며, 이 외(外)에도 신림근린공원(宸臨近隣公園), 난우공원(公園), 새숲어린이공원(公園) 등(等) 다수(多數)의 녹지공간(綠地空間)과 양지유치원(陽地幼稚園), 건영유치원(幼稚園), 서울미성초(美聲初), 성보중, 미성중, 남서울중, 남강중, 난우중, 신림고, 성보고, 남강고 등(等) 교육시설(敎育施設)이 밀집(密集)되어 있어 자녀(子女)들의 학업(學業) 성취(成就)에도 양호(良好)한 환경(環境)을 보입니다.
신림 파라곤 더 밀리안 아파트 주변(周邊)으로 형성(形成)된 교(校).통(桶).환(?).경(經)으로는 시흥(始興) 아이씨(氏)를 거쳐 연접(連接)한 지역(地域)을 향(向)한 편리(便利)한 접근성(接近性)과 함께 반경(半頃) 1킬로미터 이내(以內)에 지하철(地下鐵) 2호선(號線) 신대방역과 다수(多數)의 버스 노선(路線)이 소재해(素材海) 대중교통(大衆交通) 사용(使用)에도 부족(不足)함이 없을 것 같은데요. 무엇보다 신림(宸臨)- 봉천(奉天)터널 완성(完成)이 계획(計劃)됨에 따라 남부순환로(南部循環路)에 빚어졌던 정체(正體)까지 어느 정도(程度) 해소(解消)될 것으로 기대(期待)됩니다.한편, 지나온 3년간(年間) 관악구는 인접(隣接)한 지역구인(地域求人) 동작구(銅雀區), 서초구(瑞草區), 금천구(衿川區) 일대(一帶)와 시세(時勢)를 비교(比較)해보면 서초구(瑞草區) 대비(對備) 270.3퍼센트, 동작구(銅雀區) 대비(對備) 127.1퍼센트, 금천구(衿川區) 대비(對備) 74.8퍼센트 수준(水準)으로 낮은 시세(時勢)를 유지(維持)해왔는데요. 84제곱미터 type 표준(標準) 평당가(坪當價)는 약(約) 4,122만(萬) 원으로 한강(漢江) 이남(以南) 주요(主要) 지역(地域) 중(中) 사실상(事實上) 진입(進入) 가능(可能)한 마지막 지역(地域)구로 특별히(特別히) 지속적(持續的)인 지역개발(地域開發) 이슈로 인해 수요층(需要層)의 저변(底邊)이 확대(擴大)된다고 하며서 매수가(買收價)의 인상(引上) 추세(趨勢)가 관측(觀測)되고 있는 지금(只今)이야말로 투자(投資) 적기(適期)로 판단(判斷)됩니다.
신림 파라곤 더 밀리안 아파트 더불어 범위(範圍)를 전국(全國) 단위(單位)로 넓혀보더라도 전국(全國) 표준(標準) 전입가구(轉入家口) 1인(人) 가구(家口) 비율(比率)이 87.26퍼센트에 달(達)할 만큼 절대적(絶對的)으로 높아 세대(世代) 단위(單位) 배후수요(背後需要)가 여전히(如前히) 넉넉하고 관악구(冠岳區) 뿐만 아니라 동작구(銅雀區), 서초구, 강남구, 금천구(衿川區), 영등포구, 구로구를 대상(對象)으로도 수요(需要) 타겟을 지정(指定)할 수 있다고 합니다는 메리트도(度) 내포(內包)하고 있습니다.신림 파라곤 더밀리안(吏案) 단(單)/지 내(內) 세부(細部) type은 59제곱미터A 403세대(世代), 59제곱미터B 157세대(世代), 84제곱미터A 394세대(世代), 84제곱미터B 212세대(世代) 등(等)으로 구성(構成)될 계획(計劃)으로 가족(家族) 구성원(構成員) 수(數) 및 세대(世代) 단위(單位)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인기(人氣) type을 선정(選定) 후(後) 조합(組合)에 가입(加入)하는 것도 가능(可能)하다고 합(合)니다고 하는데요.입주하는 모든 세대(世代)에게는 LG built-in 김치냉장고(冷藏庫)를 비롯해 전기(電氣)쿡탑(塔), 스타일러, 드럼 세탁기(洗濯機), 건조기(乾燥器), 광파(光波)오븐, 식기세척기(食器洗滌器), LG system 에어컨, SK 매직빨래건조(乾燥)데 및 매직 비데 등(等) 2천만(千萬) 원 상당(相當)의 가전제품(家電製品)이 무상(無償)으로 공급(供給)되며 추후(追後) LG 양문형(兩文型) 냉장고(冷藏庫)와 TV 등(等)의 고가(高價) 제품(製品)도 공동구매(共同購買) 형식(形式)을 거쳐 최저가(最低價)로 구입(購入)할 수 있는 기회(機會)가 주어질 계획(計劃)이랍니다.
이처럼 신림 파라곤 더 밀리안 아파트은 관악구 신림동 내 최초(最初)의 4BAY 풀옵션 단/지로 구성(構成)되며 이로 인해 타(他) 상품(商品)들과의 경쟁력(競爭力) 터득(攄得)와 기(基) 제공(提供) A.P.T 대비(對備) 합리적(合理的)인 모집가(募集價), 지역(地域) 내 분.양 계획(計劃)인 A.P.T 기획(企劃)이 전무(全無)해 신규(新規) 상품(商品)에 대(對)한 희소성(稀少性)이 높게 나타나는 등(等) 실수요층(實需要層) 유입(流入)에 독자적(獨自的)인 강점(强點)을 터득(攄得)하고 있는데요. 신림 파라곤 더 밀리안 아파트 자격(資格) 요건(要件)은 서울과 경기(京畿), 인천(仁川) 지역(地域)에 거주(居住)한 지 6개월(個月) 이상(以上)이 지나온 세대주(世代株)라면 주택청약(住宅請約) 통장(通帳)이나 청약(請約) 경쟁(競爭) 순위(順位), 청약(請約) 가점(加點) 등(等) 불필요(不必要)한 요소(要素) 없이 가입(加入) 가능(可能)하다고 합(合)니다고 하니 고려(考慮)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