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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인천역 한라비발디 ★ 주택홍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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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인천역 한라비발디 각종(各種) 규제(規制)의 영향(影響)으로 부동산(不動産) 시장(市場)에 관망(觀望)하는 분위기(雰圍氣)가 있기는 하지만, 개발(開發) 호재(好材)를 따라가는 움직임은 여전(如前)합니다. 특별히(特別히), 같은 지역(地域)이라도 구도심(舊都心)을 중심(中心)으로 보면, 올라갈 수 있는 여력(餘力)이 충분(充分)히 남아있는 것을 확인(確認)할 수 있는데, 이러한 맥락(脈絡)에서 모집(募集) 중(中)인 동인천 한라비발디 동인천역 A.P.T가(家) 화제(話題)입니다.근래 들어 경인선(京仁線) 지하화(地下化)가 조명(照明)을 받고 있기 때문으로 도시(都市)를 양분(兩分)하고 있는 철도(鐵道)를 걷어내고, 대범위(臺範圍) 주택(住宅)을 제공(提供)을 하는 등(等)으로의 개발(開發)이 논의(論議)되고 있는 상황(狀況)입니다. 다시 말해 역세권(驛勢圈) 주변(周邊)으로 거주(居住) 단(單)/지가 형성(形成)된다고 하며, 상권(商圈)이 활기(活氣)를 띠고, 그만큼 일자리도 늘어 지역(地域) 가치(價値)가 오르면서 동반(同伴) 인상(引上)의 효과(效果)가 나타난다는 story입니다.

 

 

동인천역 한라비발디 동시(同時)에 지상(地上)에서 운행(運行) 중(中)인 철도(鐵道)가 지하(地下)로 내려가면, 소음(騷音)이 사라지는 것은 물론(勿論)이고이고, 쾌적(快適)한 거주(居住) 환경(環境)까지 얻을 수 있게 됩니다. 그런데 사실(事實) 이미 작년(昨年)부터 구도심(求道心)의 균형발전(均衡發展) 기획(企劃)이 추진(推進) 되어, 2030 도시재생(都市再生) 프로젝트가 가동(稼動) 중(中)으로 원도심(原都心)이 활성화(活性化)되고, 지역(地域) 가치(價値)가 오르게 된다고 합니다는 기대(期待) 심리(心理)가 작용(作用)한 바 있습니다.쉽게 말해 이때부터 원도심(原都心)에 관(關)해 적극적(積極的)인 이목(耳目)이 생겼다고 할 수 있는데, 거점(據點) 중심(中心)의 특화(特化) 발전(發展)을 통하여 역사(歷史)와 문화(文化) 자원(資源)이 사용(使用)되고, 경제(經濟) 기반(基盤)이 강화(强化)되어 일자리가 늘어나게 됩니다. 또, 노후(老朽) 환경(環境)을 개선(改善)하여 일상(日常) 만족도(滿足度)를 높인다고 합니다는 구상(構想)으로, 동인천역 한라비발디 동인천역 A.P.T에 따라 가져갈 수 있는 이득(利得)이 달라질 것입니다.

 

 

 

 

동인천역 한라비발디 특별히(特別히), 본(本) 단(單)/지는 인천(仁川) 동구(東區) 화평동 313번지(番地) 일원(一員)이 사업지(事業地)로, 일대(一帶)에는 재개발(再開發) 사업(事業)이 한창이라 경인선(京仁線) 지하화(地下化)로 시너지 효과(效果)를 얻게 된다고 합니다고 하겠습니다. 현재(現在) 송림(松林) park푸르지오가(價) 공사(工事) 중(中)으로 2022년(年) 8월경(月頃)에 2,562세대(世帶)가 입주(入住)하고, 늦어도 2026년(年)에는 금송구역(金松區域) 뉴스테이에 3,965가구(家口)가 들어섭니다.이외에도 2027년(年)까지 송림(松林) 1, 2, 3구역(區域)과 화수(畵手), 화평(和平) 일원(一圓)에도 약(約) 8,200가구(家口)가 들어서, 전체적(全體的)으로 1만(萬) 5천(千) 세대(世代)가 거주(居住)하는 신흥(新興) 거주(居住) 타운이 형성(形成)됩니다. 당연(當然)히 주변(周邊)으로 유동(流動) 인구(人口)가 늘어나 역세권(驛勢圈) 상권(商圈)을 중심(中心)으로 지가(地價)가 인상(引上)하고, 일자리도 늘어나게 되며, 교통(交通), 행정(行政), 교육(敎育) 등(等)의 서비스도 성장(成長)합니다.

 

 

동인천역 한라비발디 그만큼 수요(需要)가 집중(集中)된다고 하며서, 실거래가(實去來價)도 인상(引上)하게 될 것인데, 현재(現在) 동인천 한라비발디 동인천역 A.P.T는 평당가(坪當價)가 900만(萬) 원 수준(水準)이라 가져갈 수 있는 부분(部分)이 상당(相當)합니다. 주변(周邊) 평균(平均) 평당가(坪當價)가 1,400만(萬) 원에서 1,600만(萬) 원인(原因) 수준(水準)을 생각해 보면, 25평(坪) 표준(標準)으로 약(約) 1억(億) 8천만(千萬) 원가량(假量)의 premium이 터득(攄得)된다고 합니다고 하겠습니다.다소 높게 산정(算定)한 것이 아니냐고 할 수 있지만, 본(本) 단(單)/지는 거주(居住) 환경(環境)도 우수(優秀)합니다. 우선(于先) 1호선(號線) 동인천역까지 300m 거리(距離)인 역세권(驛勢圈)으로 신도림역까지 34분(分)이면 닿을 수 있다고 하고, 환승(換乘)을 통하여 수인분당선(囚人盆唐線), 인천(仁川) 1, 2호선(號線), 서해선(西海線)과 함께 서울 지하철(地下鐵) 대부분(大部分)의 노선(路線)을 사용(使用)할 수 있어, 직장인(職場人) 수요(需要)를 흡수(吸收)할 수 있습니다.

 

 

동인천역 한라비발디 또, 초중고(初中高)와 화도진도서관(圖書館)이 보행권(步行權)이며,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이Mart, 송현근린공원(近隣公園), 행정복지(行政福祉)centar 등(等) 도심(都心) 인프라가 일상권(日常圈)이라 편리(便利)한 일상(日常)이 가능(可能)합니다. 관계(關係)해서는 앞으로 개발(開發) 상황(狀況)에 따라 점차(漸次) 편의(便宜) 시설(施設)이 늘어나는 등(等) 거주(居住) 환경(環境)은 개선(改善)될 것인데, 교통(交通) 여건(與件)도 한층(한層) 강화(强化)됩니다.우선 집중(集中)해야 하는 것은 수인분당선(囚人盆唐線) 송도역을 기점(起點)으로 안산(安山), 화성(火星)을 지나 경부고속철도(京釜高速鐵道)까지 연결(連結)하는 케이티엑스 사업(事業)으로 작년(昨年) 12월(月) 기공(氣功)에 들어가 2025년(年) 정상(頂上) 운행(運行)을 목표(目標)로 공사(工事) 중(中)입니다. 서울이나 광명(光明)으로 이동(移動)하지 않고도 목포(木浦), 부산(釜山)으로 닿을 수 있게 되는데, 그만큼 동인천 한라비발디 동인천역 A.P.T와 비교(比較)해서 상당(相當)한 가치(價値) 실현(實現)이 가능(可能)해집니다.

 

 

동인천역 한라비발디 완공(完工)된다고 하며 소요(所要) time이 90분(分)에서 120분가량(分假量) 단축(短縮)되기에, 편의성(便宜性)이 강화(强化)되기 때문입니다. 관계(關係)해서는 근래(近來)에 국공급항(國供給項)까지 확장(擴張)하는 방안(方案)도 구상(構想) 중(中)으로 장기적(長期的)인 호재(好材)로 작용(作用)하게 됩니다. 이러한 관점(觀點)에서 송도국제도시(松島國際都市) 인천대입구역(仁川大入口驛)에서 신도림(新道林), 여의도(汝矣島), 서울역(서울驛)을 지나 남양주(南楊州)까지 연결(連結)되는 GTX-B 노선(路線)도 상당(相當)한 파급력(波及力)을 불러옵니다.시속 100㎞ 이상(以上)으로 운행(運行)하여 서울이 20분대(分臺), 남양주(南楊州)가 40분대(分代)로 들어오는 광역철도망(廣域鐵道網)으로 이동(移動) time이 획기적(劃期的)으로 단축(短縮)되기 때문입니다. 사실상(事實上) 수도권(首都圈)이 일상권(日常圈)에 들어오는 것은 물론(勿論)이고이고, 반대(反對)로 항만(港灣)과 공항(空港)을 연결(連結)하는 혁신적(革新的)인 수단(手段)이 되기에 기공(氣功) 및 완공(完工) 시점(時點)에 시세(時勢)에 긍정적(肯定的)인 영향(影響)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동인천역 한라비발디 이외(以外)에도 노량진(鷺梁津)에서 노은사동(勞銀使動)을 지나 신연수, 청학(靑鶴)까지 이어지는 제(第)2경인선(京仁線) 사업(事業)과 제(第)2공항철도(空港鐵道), 부평연안부두(富平沿岸埠頭)선, 수도권제(首都圈第)2순환고속도로(循環高速道路) 전(全) 구간(區間) 완공(完工), 경인고속도로(京仁高速道路) 지하화(地下化) 등(等)도 지역(地域) 가치(價値) 인상(引上)에 영향(影響)을 줍니다. 더불어 중구(中區) 항동 일원(一圓)의 중고차(中古車) 수출단(輸出團)/지 구성(構成), 인천(仁川) 내항(內港) 재개발(再開發)은 배후(背後) 수요(需要)의 상승(上昇)를 견인(牽引)합니다.특별히, 내항(內航)은 8개(個) 부두(埠頭)를 3단계(段階)에 걸쳐 개발(開發)하는 사업(事業)으로, 이를 통하여 배후(背後) 수요(需要)가 약(約) 67만(萬) 명(名) 상승(上昇)한다고 합니다는 분석(分析)이 나온 모습입니다. 게다가 본(本) 단(單)/지는 지하(地下) 2층(層)에서 지상(地上) 최고(最高) 27층(層) 범위(範圍)에 거래(去來)가 활발(活潑)한 84, 59A, 59B 3개(個) type으로 제공(提供)할 기획(企劃)이라, 소비자(消費者)의 니즈를 충족(充足)하고 있는 만큼, 환금성(換金性)까지 기대(期待)할 수 있다고 합니다고 하겠습니다.또, 판상형(板狀型)과 탑상형(榻牀型) 짜임가(價) 모두 반영(反映)되고, 넉넉한 수납공간(受納空間)과 가변형(可變型) 벽체(壁體)를 선정(選定)할 수 있어, 여러 여러 공간(空間) 연출(演出)도 가능(可能)합니다. 이처럼 모든 요건(要件)을 생각해 보면, 동인천 한라비발디 동인천역 A.P.T 대비(對備) 얻을 수 있는 이득(利得)이 크다고 합(合)니다고 할 것이니, 세부적(細部的)인 설계(設計) 디자인을 직접(直接) 확인(確認)해 보고, 사용(使用) 방안(方案)을 마련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