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도 ait센터 상담문의

 

 

 

부동산(不動産) 투자(投資)로 굉장(宏壯)한 사람들이 몰려들면서 시장(市場)이 활발히(活潑히) 돌아가고 있는 요즘에는 부린이들이 점점(漸漸) 늘어나고 있는 상황(狀況)입니다. 

 

아무래도 비대면(非對面)으로 투자(投資)를 하면서 수익(收益)을 올릴 수 있다고 한답니다는 이점(利點)을 보고 많이들 이목(耳目)을 가지게 되는데요.

 

특별히(特別히)나 요즘에는 초보자(初步者)라도 쉽게 도전(挑戰)을 할 수 있는 수익형(收益型) 부동산(不動産)이 그 주가(株價)를 올리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紹介)해드릴 송도 ait센터 오(吳)/피/스/텔은 인천광역시(仁川廣域市) 송도동 172-6번지(番地)에 자리하게 될 사업지(事業地)입니다. 

 

송도(松都)의 큰 산업지인(産業知人) 테크노파크가 확대(擴大)되면서 그 부지(敷地)가 늘어나게 되었는데 그 공간(空間)에 들어가게 되어 여러 가지 이점(利點)도 함께 받을 수 있는 입지(立地)를 자랑하게 되었습니다. 

 

총(總) 27층(層)의 건물(建物)로 오/피/스/텔뿐만 아니라 지산(芝山) 센터나 교육연구시설(敎育硏究施設), 근린일상시설(近隣日常施設)을 함께 제공(提供)하는 곳으로 이미 굉장(宏壯)한 분들의 이목(耳目)을 받고 있습니다.

 

 

 

 

 

 

그중(그中)에서도 오늘은 오/피/스/텔에 집중(集中)하여 설명(說明)을 드리고자 합니다. 

 

일단(一旦) 교통편(交通便)을 살펴보자면 인천지하철 1호선(號線) 테크노파크역(驛)이 제일(第一) 가깝습니다. 

 

걸어서도 접근(接近)이 가능(可能)한 곳이라서 역세권(驛勢圈)의 입지(立地)에 해당(該當)하겠습니다.

 

이렇게 접근성(接近性)이 좋아지게 되면 해당(該當) 사업지(事業地)에 대(對)한 더욱 굉장(宏壯)한 수요(需要)가 예상(豫想)되기 때문에 충분히(充分히) 프/리/미(美)/엄(嚴)을 가져갈 수 있겠습니다.

 

 

 

 

 

자차(磁差)를 사용(使用)하시게 되면 77번(番) 국도(國道)를 사용(使用)하시면 되겠습니다. 

 

바로 송도(松島)I*C 등(等)으로 빠지게 되어 인천(仁川) 국공급항(國供給項)을 가는데도 유리하고 제(第)2경인고속도로(京仁高速道路)를 타게 되면 서울은 물*론 안양(安養)이나 성남(城南)까지도 충분히(充分히) 이동(移動)할 수 있기 때문에 인천(仁川)에 있더라도 주변(周邊)으로 움직이는 데에는 문제(問題)가 없겠습니다.

 

 

 

 

 

 

송도 ait센터 사업지(事業地) 주변(周邊)으로는 버스 정류장(停留場)이나 BRT 노선(路線)도 잘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자동차(自動車)로 이동(移動)을 하게 되면 서울로 더 빨리 진입(進入)이 가능(可能)하기 때문에 출퇴근(出退勤)이나 통학(通學)을 서울로 하시는 분들은 해당(該當) 입지(立地)를 더 자세(仔細)하게 알아보고 사용(使用)하시면 더욱 빠르게 이동(移動)이 가능(可能)하게 되겠습니다.

 

 

 

 

 

송도 ait센터 오(吳)/피/스/텔은 국제도시(國際都市) 송도(松島)에 지어지게 되는 만큼 주변(周邊)으로 배후(背後) 단(單)*지들이 제대로 자리 잡고 있는것이 특징(特徵)입니다. 

 

일단(一旦) 송도(松島) 지식(知識) 정보(情報) 보통산단(普通山段)이 바로 가까이에 있*고 다리 하나만 건너가게 되면 남동(南洞) 공업단(工業團)*지가 바로 앞에 있겠습니다. 

 

따라서 그 주변(周邊)으로 사업(事業)을 진행(進行)하시거나 일자리를 찾고 계시는 분들은 직주(直走) 근접(近接)의 이점(利點)을 가져가게 되겠습니다.

 

 

 

 

 

 

거기에다가 대학생(大學生) 수요(需要)도 기대(期待)해 볼만하겠습니다.

 

사업지(事業地) 바로 앞으로 연세대학교(延世大學校) 송도(松島) 캠퍼스가 있을 뿐만 아니라 가톨릭 대학교(大學校)나 재능대학교(學校) 등(等)의

 

국제(國際) 캠퍼스가 자리하고 있어서 통학(通學)을 하기에도 편(便)한 입지(立地)를 가져가게 되겠습니다. 

 

거기에다가 뉴욕 주립대학(州立大學)의 글로벌 캠퍼스도 있어서 한국(韓國)에서도 미국(美國)의 교육(敎育)을 체험(體驗)하실 수 있습니다.

 

 

 

 

 

 

송도 ait센터 오(吳)/피/스/텔 주변(周邊)으로는 일상(日常) 인프라도 빠지지 않고 있습니다. 

 

현대 아울렛이나 트리플 스트리트가 크게 자리하고 있어서 쇼핑을 하거나 밥을 먹고 시간(時間)을 보내기에도 정말(正말) 좋은 입지(立地)에 있으며 영화관(映?館)이나 다른 즐길 거리들도 많아서 집 앞에서 그 모든 것을 할 수 있다고 한답니다는 이점(利點)을 가지고 있으니 젊은 분들의 수요(需要)가 예상(豫想)이 되고 있습니다.

 

 

 

 

 

 

해당(該當) 사업지(事業地)에 입주(入住)를 하게 되면 제일(第一) 많이 찾게 될 관공서(官公署)는 행정복지(行政福祉)센터가 될 텐데 걸어서 약(約) 3분(分)  정도(程度)의 거리(距離)에 있게 되겠습니다. 

 

또 우체국(郵遞局)이나 세무서(稅務署) 등(等)도 멀지 않은 거리(距離)에 있겠으므로 행정(行政) 업무(業務)를 보기에도 불편(不便)하지 않겠으니 부담(負擔) 없이 어떤 일이든 해결(解決)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입지도 가득 차 있는 송도(松島) ait센터 오(吳)/피/스/텔은 숲세권(勢圈)도 눈여겨볼만 하겠습니다. 

 

역(驛) 주변(周邊)으로 공원(公園)이 정말(正말) 크고 넓게 자리를 잡고 있어서 산책(散策)은 물*론 조깅이나 자전거(自轉車)를 타는 등(等)의 넓은 공간(空間)을 필요(必要)로 하는 운동(運動)도 충분히(充分히) 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伴侶動物)을 키우시는 경우(境遇)에는 산책(散策)할 공간(空間)이 지천(至賤)에 깔려 있겠습니다.

 

 

 

 

 

 

조금만 이동(移動)을 하게 되면 바다와 만나는 강(江)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그 주변(周邊)으로 수변공원(水邊公園)이 잘 되어있기 때문에 바람을 쐬고 싶으시다거나 멋진 풍경(風景)을 보며 저녁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해당(該當) 공간(空間)을 사용(使用)하시면 되겠습니다. 

 

특별히(特別히) 저녁이 되면 주변(周邊)의 야경(夜景)과 어우러져 정말(正말) 멋진 풍경(風景)을 선사(膳賜)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주변(周邊) 입지(立地)가 빠지는 것 없이 다 있는 해당(該當) 사업지(事業地)는 오(吳)/피/스/텔 용도(用途)로 지어지고 있다고 한답니다는 것을 한 번 더 확인(確認)하시면 되겠습니다. 

 

현재(現在) 제공(提供)되고 있는 오(吳)/피/스/텔은 시가(市價) 표준액(標準液)이 1억(億) 이하(以下)에 보통(普通) 임대(賃貸) 사업(事業) 신고(申告)를 하게 되면 가지고 있는 주택(住宅)의 수(數)에 들어가지 않게 되어 보다 수월하게 투자(投資)를 진행(進行)하실 수 있습니다.

 

 

 

 

 

송도 ait센터 오(吳)/피/스/텔의 경우(境遇) 시가(市價) 표준액(標準液)을 계산(計算)해 보면 제공(提供)되는 299개(個)의 세대(世代) 중(中)에서 약(約) 235개(個)의 호실(號室)이1억 이하(以下)의 물건(物件)에 해당(該當)하여 주택(住宅)의 수(數)에 들어가지 않게 되겠습니다. 

 

따라서 본인(本人)의 거주지(居住地)를 구(求)하는 데에도 전혀(全혀) 영향(影響)을 주지 않고 취득세(取得稅) 등(等)이 보다 가볍기 때문에 처음 투자(投資)를 시작(始作)하시는 분들에게도 부담(負擔)이 없는 사업지(事業地)가 되겠습니다.

 

 

 

 

 

 

특별히(特別히)나 요즘은 정부(政府)의 부동산(不動産) 규제(規制)가 계속(繼續)해서 강화(强化)되고 있는 중(中)이라 A*P*T 등(等)의 공동주택(共同住宅)으로 투자(投資)하는 것이 굉장(宏壯)한 부담(負擔)이 되고 있습니다. 

 

세금(稅金)도 예전보다 훨씬 많이 내야 될뿐더러 주택(住宅)의 수(數)에 따라 대출금(貸出金)이 천차만별(千差萬別)로 달라지게 되어 자금(資金) 수급(需給)이 어려워지는 상황(狀況)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吳)/피/스/텔로 눈을 돌리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용도(用途)는 오피스로 되어있으나 장기(長期) 임대주택(賃貸住宅)으로 등록(登錄)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세금(稅金)도 절약(節約)할 수 있겠으며 임대(賃貸) 사업(事業)을 진행(進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自身)이 원(願)하는 용도(用途)에 맞게 잘 사용(使用)을 할 수 있으므로 더욱 굉장(宏壯)한 분들이 해당(該當) 사업지(事業地)에 대(對)해 이목(耳目)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별히(特別히) 송도(松都)라는 입지(立地)에 비해 초기(初期) 투자비용(投資費用)이 저렴(低廉)해 더욱 선호(選好)가 있는 해당(該當) 사업지(事業地)는 공실률(空室率)도 근심이 없을 정도(程度)로 주변(周邊)에 대학교(大學校)나 산업단(産業團)*지 등(等) 배후(背後) 시설(施設)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출퇴근(出退勤) 시간(時間)이 보장(保障)이 되니 직주(直走) 근접(近接)의 프/리/미(美)/엄(嚴)을 누릴 수 있으니 이목(耳目)을 가지는 분들이 계속(繼續)해서 생기게 될 것입니다.

 

 

 

 

 

송도 ait센터 오(吳)/피/스/텔은 각(各) 세대(世代) 내부(內部)도 보다 편(便)하게 생활(生活)을 할 수 있도록 신경(神經)을 썼습니다. 

 

천정고가(天井高價) 기존(旣存) 거주지(居住地)에 비해 높아 개방감(開放感)을 느낄 수 있어서 안락(安樂)한 내부(內部)라고 하더라도 답답함을 느끼지 않는다는 이점(利點)이 있습니다. 

 

층간(層間) 소음(騷音)에서도 보다 자유로울 수 있도록 완충재도(緩衝材度) 넉넉하게 넣었으니 쾌적(快適)한 일상(日常)을 누리실 수 있겠습니다.

 

 

 

 

 

풀 퍼니시드로 되어있는 내부(內部)도 편리(便利)함을 더하겠습니다. 

 

살면서 필요(必要)한 가전(家電)들이 모두 내장(內藏)되어 있기 때문에 몸만 이사(移徙)를 하더라도 전혀(全혀) 불편(不便)함 없이 일상(日常)이 가능(可能)하다고 한답니다는 장점(長點)이 있습니다. 

 

조명(照明)이나 난방(暖房) 등(等)도 통합(統合) 시(時)/스/템으로 되어있어 어디에서도 조절(調節)이 가능(可能)하겠으므로 불필요(不必要)한 동선(動線) 낭비(浪費)가 없겠습니다.

 

 

 

 

송도 ait센터 해당(該當) 사업지(事業地)에 대(對)해 이목(耳目)이 있으신 분들은 전용(專用) 홈페이지를 방문(訪問)하시면 되겠습니다. 

 

현재(現在) 사업지(事業地)의 입지(立地)나 프/리/미(美)/엄(嚴)은 물*론 갱신(更新)되는 정보(情報)들도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 전화(電話)를 하시고 방문(訪問)을 해주시면 개인(個人)의 사정(事情)에 맞게 상담(相談)을 진행(進行)해 드리고 있으니 굉장(宏壯)한 사용(使用) 바랍니다.